일반 판매 약관

일반 판매 약관

넥스트에이오아이㈜ (이하 “당사”) 제품 구매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계약 조건은 귀사에서 주문한 품목을 당사가 공급하는 조치를 개시함으로써 귀사의 주문을 수락할 때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계약은 견적서, 주문서에 표시된 당사와 귀사 간에 체결됩니다.

1. 주문 

납품. 1.1. 당사는 주문서에 명시된 납품 기일 준수를 위해 노력하며, 제품과 서비스의 가용성과 조달 준비 시간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1.2. 주문 후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2. 검수

제품 수령일로부터 5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면 납품 당시 파손되거나 하자가 있는 제품 반품 및 교체 방법을 알려 드릴 것입니다. 5일 이내에 연락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품이 수락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제품 사용 및 제한

귀사와 당사 간에 달리 서면으로 합의되지 않은 한, 귀사는 재판매할 의도로 제품을 구매하거나 당사의 제품을 유통하여서는 안 됩니다.

4. 기기 관련 서비스 및 설치

기기 구매 시 현지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설치해 드릴 수 있으며 명시적으로 동의한 교육, 유지관리, 수리 및 기타 다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연간 및 기타 기기 서비스 계획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로 문의하십시오.

5. 제한적 보증
5.1. 보증 기간은 납품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당사는 보증의 대상이 되는 결함이 있는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수리 또는 동일한 목적을 갖는 부품 또는 제품으로 교체해 드릴 것입니다.

5.2. 당사는 기기 서비스 업계의 통상적인 표준 관리 규약에 따라 서비스를 수행할 것임을 보증합니다.

5.3. 예외. (a) 부적절한 작업 환경이나 작동으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 : 부적절한 온도, 습도, 비정상적인 물리적 또는 전기적 스트레스등) (b) 비정상적인 마모와 파손, (c) ‘중고’ 제품으로 판매된 기기, (d) 당사 이외의 사람에 의한 수리, 수정, 개조 또는 설치, (e) 작동 가이드라인을 따르지 않는 등 부적합한 방법으로 사용 또는 유지 관리, 사용 사양을 벗어난 작동, 취급 부주의, (e) 마모되는 부품, 지진, 화재, 번개, 홍수 등과 같이 불가항력적인 사유 등을 포함한 결함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6 보증 기간 중 보증 청구 제출 및 구제책.

6.1
귀사는 보증 기간 중, 장애를 발견한 후 최대한 빨리 문서로 당사에 알려야 합니다.
6.2. 제한. 당사의 보증은 구매자인 귀사에게만 적용되며 귀사는 보증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
6.3. 데모 제품. 당사는 당사의 모든 제품에 대한 데모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데모 제품은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6.4. 결함이 발견된 제품은 모든 배송 비용을 귀사가 부담하여 당사에 보내거나 당사가 요청하는 출장 비용이 당사에 제공되어야 합니다.

7. 책임의 제한 

우리는 아래와 같이 이유를 불문하고 일체의 직간접적, 결과적인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1 귀사가 본 계약에 따라 유발했거나 당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로부터 발생하거나 그와 관련하여 발생했을 수 있는 어떠한 간접적, 특수한, 우발적, 징벌적, 복합적 또는 결과적 손해, 손해복구 비용, 이익 손실, 데이터 손실, 데이터 부정확성, 사업 손실, 또는 매출 손실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음.
7.2 그 근거법(계약, 과실, 제조물 책임, 불법 행위 및 모든 종류의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음)을 불문하고 , 이는 당사에서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을 알고 있었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사가 제3자의 클레임을 받았더라도 관련된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8. 지적 재산권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지적 재산권은 단독적이고 배타적으로 당사의 소유입니다.

9. 완전 계약

본 일반 판매 약관은 당사에서 귀사에게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당사와 귀사 간의 완전한 합의이며 양자 간에 체결된 이전의 모든 (구두 또는 서면) 합의를 대체합니다. 귀사가 당사에 제공하는 추가 또는 다른 조건은 중요한 변조로 당사에서는 이를 거부합니다. 제품 판매 및 서비스 수행 제안은 본 계약의 조항으로 명확히 제한됩니다. 귀사가 구매 주문서 또는 서비스 구매 문서를 제출할 경우, 이는 본 계약을 수락하고 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구매 주문서나 귀사가 당사에 제공한 다른 문서에 나타나거나 언급된 다른 거래조건 및 이전의 거래 과정, 수행 과정, 상관습 또는 공존 계약은 배제됩니다. 귀사와 당사가 서면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본 계약은 수정 또는 개정될 수 없습니다.

준거법. 본 계약과 그 이행은 대한민국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